MAAN-617 【G컵신 스타일 캬바 아가씨와 가부키쵸 파티 섹스! ! 】 절대로 지명하고 싶어지는 캐릭터도 노리도 최고의 극상 미녀가 갤러 마시고 참전! 폭유×쿠비레×미각, 어쨌든 응시하는 초미 몸! ! 실은 젖꼭지가 동기 스위치→젖꼭지만으로 경련 이키할 정도의 초민감 체질! ! 도쿄에 물들지 않는 이바라키 출신의 저력을 보여주는 츠키구라치오! ! 멋진 허리 사용으로 지 ○ 포에 걸치는 미녀의 카우걸은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사정 것! ! 노가드 질 내
이 기획은 도시의 엑기스(돈과 자극)에 굶주리고 있는 마돈나들의 소원을 이루는 신기획! ! 「VIP 호텔에서 출장 갤러리 마시는 접대 아르바이트 하지 않겠습니까? 바로 이번 갤러리 마시기에 참가해 주는 여신이 기다리는, 도쿄도 신주쿠구에! ! 만남 장소에 나타난 것은, 언니계의 풍모에 장신의 글래머러스 바디가 눈길을 끄는 루미쨩(26). 이바라키에서 상경하고 1년. "낮에는 신부 플래너, 밤은 카바양으로 걸어서 일하고 있지만 도쿄 생활은 무언가와 돈이 들기 때문에 비교적 좋은 아르바이트가 있다면 하고 싶다"라는 것으로 이번 갤러리 마시기에 참가해주는 것에! 정보 제공자의 코지마씨는 루미짱이 근무하는 카바쿠라의 손님이라든지! 기대 이상의 미녀 등장에 기대를 부풀리면서, 우선은 추천 스포트나 추억의 스포트를 안내해 주면서 이야기를 묻는 것에. 바로 카바쿠라로 지명하고 싶어지는 타입! 노리가 좋고 어쨌든 즐거운 부리코 캐릭터의 루미 짱! “가부키쵸에서는 새콤달콤한 추억이 많이 있군요! 가게의 손님과 애프터 가서 알아차리면 호텔에 든다든가(웃음) 술의 실패도 조금 ♪ 경험 인원수는 40~50명 정도일까! 그럼 차안에서 야루도 보통이었어요」라고 매력적인 미소로 폭로 발언 연발ww 당시 어떤 일을 하고 있었는지 나와 재현해 주지 않겠습니까? 라고 엉망진창 해 보면, 부끄러워하면서도 가슴 비비 → 손가락 입으로까지 해 주어 대흥분! ! 「안돼요~♪」라고 저항하면서도 정말은 더 하고 싶을 것 같은 그녀를 일단 맡겨(웃음), 호텔에 이동 좋다 갤러 마시 시작! ! 호화로운 호텔에 텐션 업!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하면, 김에 맡겨 야리하고 싶은 마음껏 ww 소개자 코지마 씨도 섞여 파티 3P 섹스, 막상 시작 ♪ 긴 손발에 존재감을 발하는 G컵의 초미 거유! ! 실은 젖꼭지가 동기 스위치라고 하는 그녀! 발기 젖꼭지 긁어서 무규와 트네리 올리면 젖꼭지만으로 경련 이키할 정도의 초민감 체질! ! 스위치 온으로 에로 폭발 → 요염한 표정으로 능을 네로 네로와 얽혀 빨아 주는 입으로 굉장했다! ! 계측 불능인 부드러운 복숭아 우유로 지 ○ 포를 완전히 감싸는 파이즈리와 농밀 페라의 지극히 봉사!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포도 나무 파이 빵의 예쁜 핑크 오마 ○ 여기에 뉘르 삽입! ! 카우걸의 허리 사용이 에로 너무! ! 신축성이 있는 신급 스타일 미녀의 카우걸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사정 것! ! 두꺼운 아름다운 엉덩이가 파코파코 물결치는 에로함도 필견! ! 다채로운 헐떡임 목소리도, 미각을 가쿠가쿠와 떨리는 이키 듬뿍도 훌륭합니다! ! 노가드 질 내 사정 연발! !
출시일:
2021-01-15
암호:
MAAN-617-UNCENSORED-LEAK
제목:
【Gカップ神スタイルキャバ嬢と歌舞伎町パーティーセックス!!】絶対に指名したくなるキャラもノリも最高な極上美女がギャラ飲み参戦!爆乳×クビレ×美脚、とにかく見惚れる超美ボディ!!実は乳首がやる気スイッチ→乳首だけで痙攣イキするほどの超敏感体質!!東京に染まらない茨城出身の底力を見せつける涎フェラチオ!!見事な腰使いでチ○ポに跨る美女の騎乗位は見ているだけでも射精もの!!ノーガード中出し連発!!
배우:
자이언트 히로타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関東ギャラ飲み連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