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AN-230 ■「입에 나와 주시겠습니까?」 하품 M자 개각으로 보여 준다! ! ※오랜만의 젖어 젖어 삽입의 순간 ※초조하게 초조해 락 온! ! ※즙 다라다라 엉덩이 풀 풀 ※전신 비쿠비쿠가 멈추지 않는다! ! ※이런 것 처음으로 격렬한 이키 경련 새우 휨 FUCK! ! 「남편보다 나의 쪽이 좋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응모해 온, 성욕에 분방한 유부녀들의 남편에게 보여본 적이 없는 우라의 얼굴! 다양한 방법으로 유부녀의 성욕을 발산시키는 시리즈. 당신의 부인도 어쩌면…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아내였을 것이다 그녀들. 남편에게 배신당하고 상처 입은 끝에 응모해 온 이번 살레 아내는, 아리사씨(35)전업 주부. 바람을 피우고 되돌아 가서 부의외의 사람과 SEX가 하고 싶다! 라고 AV출연을 결의했다고 한다. 「어쨌든 여러가지 하고 싶습니다」라고 하는 것으로 프로의 남배우를 준비해, 막상 스타트! 부끄러워하면서도 양손으로 ま○こ을 열고 「お○○ 더 잘 봐… 목 안쪽까지 짱 ○를 씹어 喚咽フェラ! 자궁까지 닿는 피스톤 연타로 대량 질 내 사정 발사! 이성이 붕괴되어 음란녀로 변모한 부인은 아직 어딘지 부족하지 않고 「입에 나올 수 있습니까?」라고 스스로 간청! ! 설마의 2회 싸움 개시! ?
출시일:
2018-07-04
암호:
MAAN-230
제목:
■「お口にも出してくれますか?」■<サレ妻が夫へのあてつけにAV出演>※人妻上京物語※「旦那が浮気してるみたいなんで…私も気持ちよくしてください」※お下品M字開脚で見せ付ける!!※久しぶりの濡れ濡れ挿入の瞬間※焦らしに焦らしてロックオン!!※お汁ダラダラお尻プルプル※全身ビクビクが止まらない!!※こんなのはじめての激イキ痙攣エビ反りFUCK!!「旦那よりも私の方がいい想いしてます!!」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