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281 낮에는 【청순】밤은 【야리만】 20세 【여대생】 히요리 짱 참상! 술을 마시고 야리마쿠리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는 그녀의 응모 이유는 『남배우씨와 SEX하고 싶어서♪』 귀여운【애니메이션 소리】로 남자들을 먹고 마구에 질려 AV남배우를 선택! 【야리만】의 버릇에 부끄러워하는 일면도. 짭짤한 대학 남자와는 전혀 다른 남배우의 격렬한 피스톤에 헤이-히에-의 이키 마구리! 『남자 배우는 호쾌~~♪』화의 여대생 피치 피치하고 최고입니다!
이번에 응모해 온 것은 쇼트 헤어가 귀여운 소녀, 히요 짱. 평소에는 대학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지금은 봄방학중이라고 합니다♪ 그냥 그렇다. 히요 짱은 요코하마 쪽에 살고 있다고 해서, 오늘은 1시간 정도 걸려 벌써 야한 촬영에 왔습니다♪ 좋아하는 남성의 타입은 댄디인 아저씨. 40대 정도의 사람이 이상하다고 합니다만, 실제의 남자친구는 같은 해라고 합니다. 호텔에 도착해, 옷을 벗어 주면 화려한 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볼륨의 가슴에 눈이 못 박혀! ! 게다가 왠지 젖꼭지가 이미 발산하고 있습니다(웃음) 그런 젖꼭지는 개발이 끝난지 좋은 느낌의 크기♪팬츠를 벗으면 희미하게 젖어 있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는데…. 히요 짱 웬 "젖어 쉽습니다 ~"라는 것. 바이브를 꺼내면, 「사용한 적이 없다!」라고 놀라움의 표정. 그런 히요 쨩에게 스스로 사용해 주면 "혼 모노 같아 기분 좋다."라고 기쁘게하고 있습니다 ♪ 바이브와 덴마의 W 책임으로 조금 만족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아직 실전은 앞으로입니다! ! 큰 가슴에 움푹 들어간 허리, 균일하고 잡힌 뛰어난 프로포션의 소유자 히요리 짱의 야한 모습을 꼭 본편에서 확인하세요!
출시일:
2018-04-25
암호:
ARA-281
제목:
昼は【清純】夜は【ヤリマン】20歳【女子大生】ひよりちゃん参上!飲みサーでヤリまくりライフを満喫している彼女の応募理由は『男優さんとSEXしたくて♪』可愛い【アニメ声】で男達を喰いまくりに飽きてAV男優をチョイス!【ヤリマン】のクセに恥ずかしがり屋の一面も。塩っぱい大学男子とは全く違う男優の激ピストンにひぃーひぃーのイキまくり!『男優って豪快ぃ〜♪』華の女子大生ピチピチして最高です!
배우:
오사와 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