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288 【순도 100】18세【너무 귀여워】노조미쨩 참상! 대학생 1년의 그녀의 응모 이유는 『저금이 하고 싶어서… 이 【퓨어감】 위험하지 않을까! ? 두근 두근 [긴장 100] 우부 너무 18 세! 하지만, 【항문 핥기】하는 【얼굴 희망】의 【120 변태】였다! 『AV 보고 조금 예습해 왔을 뿐이에요♪』응~, 그것 사실인가? w 이 일재 놓치지 마!
이번 모집은 지적인 안경이 잘 어울리는 대학 1년의 소녀가 등장합니다! 이름은 노조미 씨! 매우 귀여운 웃는 얼굴과 안심감있는 말하는 방법이 남자 마음을 잡아! 그런 느슨한 여자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단지 느슨한 여자가 아닙니다! 만날 장소에 과자 접기를 가지고 등장하는, 확고한 걱정을 할 수 있는 여자아이에요! 아니~, 지금까지 이런 딸이 있었을까! ! 으~응...이것은 이제 그녀에게 굉장히 코코로를 잡혀 버렸을까 ww 참고로, 이번 어째서 모집 짱에 응모해 주었는지라고 말하면...그것은 즈바리 「저금♪」라는 것! 아직 18세인데 정말 확실히 하네요! 게다가, AV는 별로 보지 않지만, SNS로 깜박이 보는 것은 많다고 하는 그녀. 거기서 안는 여배우 씨들을 보고 「그런 에치 해 보고 싶다...」라고 생각한 것은 여기에서는 나이쇼입니다♪ 가슴도 크고 아소코도 머리가 얇아! 이것은 좋은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w 노조미 짱과의 프로덕션 전에, 우선은 공개 자위로 감도 체크를 했습니다! ! 카메라 앞에서 다리를 열고 젖은 삐걱 거리는 장난감을 밀어 넣습니다! ! 빼고 꽂을 때마다 울리는 이야다운 점착음과 무의식적으로 튀어나오는 「이쿠!」라고 말은, 그녀가 기분 좋아지고 있는 증거! 이것은 전신이 성감대와 같은 감도네요♪ 라는 것으로, 드디어 프로덕션! 확실히 물건의 여대생은, 어떤 에치를 보여 주는 것인가! !
출시일:
2018-05-16
암호:
ARA-288
제목:
【純度100】18歳【可愛過ぎる】のぞみちゃん参上!大学生1年の彼女の応募理由は『貯金がしたくて…学生ローンもあるし』ドラッグストアのバイトでは稼げないとのこと。この【ピュア感】ヤバくないすか!?ドキドキの【緊張100】ウブ過ぎる18歳!が、しかし【アナル舐め】する【顔射希望】の【120変態】だった!『AV見て少し予習してきただけですよ♪』ん〜、それ本当かな?w この逸材見逃すな!
배우:
세츠네히데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