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242 개인으로 에스테틱점을 경영하는 25세의 아야짱 참상! 스타일 발군으로 성적 매력이 넘치는 미의식 높은 그녀의 응모 이유는 "나, SEX 의존증입니다 ♪ 그리고 데카틴의 남자와 야리 싶으니까 ♪"라고 말한 화살 앞에 차로 이기고 자위를 시작! 참을 모르는 변태 에스테티션은 데카틴 남자에게 격렬해져 미안해! 「미의 비결은 SEX인 것~♪」그것 어딘가에서 들었다! 역시 변태 씨는 공통되어 있네요(웃음)
오늘 출연해 주시는 것은 에스테틱을 경영하고 있는 아야씨. 가슴이 쭉 열린 타이트한 니트 원피라는 섹시한 출로에서 서서, 만남 장소에서 한층 눈에 띄고 있습니다 w오늘은 뭘 왔니? 라고 들으면 거리에도 불구하고, 「섹스!!」라고 큰 소리로 대답 w오늘의 촬영을 상당히 기대하고 있던 것 같고 「주위에 들려도 전혀 상관없다!」라고 합니다w 아야씨 는 의존성 정도 섹스를 좋아하는 것 같고, 세후레는 8명! 일주일 매일 다른 사람으로하고 싶다! 라고 말하는 쓰와모노! 머리 속은 먹는 것으로 가득하네요 w남배우와의 섹스에도 흥미가 있는 것 같고, 치○코가 큰 것 같으니까… ! AV에서는 장난감을 사용하거나 전희가 제대로 있거나 ... 평소에는 맛볼 수없는 섹스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응모해 주신 것 같습니다! 요청에 부응하여 거근 남배우 & 장난감을 준비! 처음의 바이브로 절정한 후에는 큰 치 ○코를 맛있을 것 같게 뺨 쳐, 쥬르쥬르와 야한 소리를 세워 맛납니다! 크기 때문에 먼저 팁만 삽입 ... 그러면 스스로 허리를 움직여 뿌리 쪽까지 쪼뽀리 물고 있습니다. 염원의 거대 치 ○ 여기에 기쁨의 목소리를 올리면서 이키 마쿠루 아야 씨! ! 모든 체위에서 즐긴 후에는 정자를 입으로 받아들입니다! ! 아야 씨의 변태로 행복한 모습, 최고였습니다! ! !
출시일:
2017-11-22
암호:
ARA-242
제목:
個人でエステ店を経営する25歳のあやちゃん参上!スタイル抜群で色気が溢れている美意識高い彼女の応募理由は「私、SEX依存症なんです♪ それとデカチンの男とヤリたいから♪」と言った矢先に車で勝ってにオナニーを開始!我慢を知らない変態エステティシャンはデカチン男に激しくされて御満悦!「美の秘訣はSEXなのょ~♪」それどっかで聞いた!やっぱり変態さんは共通してるんすね(笑)
메이커:
ARA
시리즈:
募集ちゃん ~求む。一般素人女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