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055 【누구나가 돌아보는 초절미녀가… ! 이키 가득 풀 스로틀로, 최고급 스타일의 미인 간호사를 오징어 해 온다! ! ! 「●누시에 기억할 수 있는 섹스가 하고 싶은 w테루」라고 말하는, 성미 톤데모 미녀. 모르는 오지씨에게 개발된 요염한 몸을 비틀어 몰입 오르가즘! ! ! 뺨을 홍조시키면서 경련 아크메 연발, 충격의 7P 섹스 70분 한 승부가 볼 수 있는 것은 「시로우트·스트롱」뿐! ! !
소개 제로 충격 아마추어 다큐멘터리. 찻집 같은 면접 장면, 따뜻한 뜨거운 물에 잠겨있는 것 같은 데이트 장면, 100명 중 100명이 빨리 감는 긴 것 같은 전희… 일절 없음. 지금이 제철의 최고로 좋은 여자가 이키가 되고 치◯코를 흘러넘칩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것은 "생사를 방황하는 섹스가 하고 싶다"고 말하는 톤데모 미녀, 아사쿠라 씨. 예쁜 흑발에 연예인에게 있을 것 같은 갖추어진 외모, 스타일 발군의 좋은 여자. 거리에서 이런 미녀를 보면, 자신이 스토커가 되어 버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할 정도의 미모 충분하네요. 「넷입니다 대단한 테크닉의 아저씨가 있어, 계속 오징어되었습니다」 「모집되고 있었으므로, 응모하면 내가 선택되어 w」 이야기 들으면 성에의 탐구심이 한파 없다. 성에 욕심 너무 범인이 이해할 수 없는 진짜 성미. 낮에는 보통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데. 세상의 미녀는 실은 모두 이런가? 라고 착각해 버린다. 그런 아사쿠라 씨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오늘은 극태치 포 6개 준비. 눈가리개 상태에서 흥분 기미의 마코를 전마로 그리글리와 맞히는 그녀에게 ... 지 포 돌격. 시종 카메라로 찍혀있는 것 등을 잊어 긴 손발을 흔들어 이키 걷는다. 일정수 있네요, 이런 식으로 엄청 고차하게 되고 싶은 여자가… 깨끗하고 정돈된 얼굴을 왜곡 목 ● 암피스 악메 연발. 아름다운 나체도 체액으로 요염하게 빛나게 해, 본 적 없는 허리의 부스러기로 비쿤비쿤 절정. 치 ●포입하지 않아도 뇌 이키할 것 같은 정도의 몰입감. - 죽을 때 기억할 수있는 섹스. 그녀의 주마등 아크메, 충격 7P 섹스 70분 한 승부. 마음으로 뽑을 수 있어! ! ※본작은 반드시 끝까지 봐 주세요.
출시일:
2023-11-21
암호:
TEN-055-UNCENSORED-LEAK
제목:
【誰もが振り向く超絶美女が…】余分な前説、ヌルい前戯、一切無し!!イキなりフルスロットルで、最高級スタイルの美人看護師をイカせまくる!!!「●ぬ時に思い出せるセックスがしたいw照」と語る、性狂いトンデモ美女。知らないオジさんに開発された艶かしいカラダをくねらせ没入オーガズム!!!頬を紅潮させながら痙攣アクメ連発、衝撃の7Pセックス70分一本勝負が観れるのは「シロウト・ストロング」だけ!!!
메이커:
DIEGO
상표:
DIEGO
시리즈:
シロウト・スト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