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228 19세의 G컵 전문 학생 아이 참가! 응모 이유는 「돈과, 돈과, 콤플렉스의 가슴을 살릴 수 있다면… 10대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페라테크&파이즈리는 필견! 「과자 만들기와 SEX는 비슷하네요~」… 그 마음은? "둘 다 열이 중요합니다 ♪"맛있다!
오늘 와 준 것은 장래 파티시에가 되도록 과자의 전문학교에 다니는 아이 찬. 아직도 자란 모습인지 어쨌든 가슴이 눈에 띈다! 응모 이유는 하나는 돈. 또 하나는 "콤플렉스였던 가슴을 무기에 할 수 있으면"이라고 말해줬다. 13 시절부터 자라기 시작한 가슴은 무려 G컵! 여러 사람에게 보인다는 부끄러운 기분으로부터 매우 싫었던 것이지만… 뭐 확실히 이런 가슴이 옆에 있으면 보지 않을 리가 없다 손수건 자위 부탁. 부끄러워하면서도 느끼는지, 한숨을 누설 성감대라는 밤을 자극하면 신체가 삐쿠삐쿠! 손가락으로 질내를 긁어내면 쿠츄츄츄와 비추한 소리를 울리면서 절정 w샤워 후, 아이쨩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있던 남배우 등장으로 텐션 MAX에! ! 「책망받고 싶다… ! 로션 등을 사용하여 격렬하게 해 버리는거야? 좋아? 좋아하는 남배우에게 몸을 농락하고 에로 스위치가 들어간 아이짱, 애액이 떨어지는 정도 느껴 버리고 있습니다 ww 아직 처음으로 이것이니까 이 후에 어떻게 되어 버리는 것인가 ... w 것 굉장히 즐길 것 같다 ... 그런 예감이 빈빈입니다! ! w
출시일:
2017-10-24
암호:
ARA-228
제목:
19歳のGカップ専門学生あいちゃん参上!応募理由は「お金と、お金と、コンプレックスのおっぱいを活かせたらと…」将来はパテシエになる夢を持つホイップクリーム美少女!10代とは思えぬフェラテク&パイズリは必見!「お菓子作りとSEXって似てるんですよね~」…。その心は?「どちらも熱が大事です♪」旨い!
메이커:
ARA
시리즈:
募集ちゃん ~求む。一般素人女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