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189 키리타니 ○ 레이를 닮았다고 하는 신졸 22세의 건설 회사 근무 호찬 참상! 응모 이유는 「고리고리의 AV남배우씨와 에치하고 싶어서♪」남자는 있지만 남배우와 SEX하고 싶다! ? 「AV보고 자위합니다(부끄러움)」그럼 자위 보여주면 남배우와 SEX시켜 줄게요! 로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위 행위! 염원의 남배우와 SEX! 역변되어 격렬한 이키 상태! 「이런 체위 처음~~♪」즐거울 것 같네요!
「이날을 위해 기합 넣어 왔습니다♪」라고, 요정 같은 흰색의 원피스가 매우 귀여운 이번 모집 짱! 실은 이 원피, 잘 잘 보면 곳곳 비쳐 있어 브래지어라든지 팬티가 둥근 보이므로, 거리 가는 남성진의 시선도 못 박혀 버리지만, 그녀는 그런 일 상관없다고 하는 w 하고 있는 남배우에게 흥미가 있어, 응모해 버렸습니다♪」라고 뿌리로부터의 AV 좋아하는 것을 공언.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에게도 비밀로, 단련된 육체를 가진 남배우와 섹스하는 것을 기대하고, 이제 니야니가 멈추지 않는 모습♪남배우가 올 때까지의 사이에도, 원피로부터 흘러넘칠 것 같은 아름다운 큰 가슴 이나 흥분으로 젖어 있는 아소코에 전마를 대고 공개 자위로 기분 좋아져 승천해 버리는 변태 듬뿍♪ 염원의 남배우와의 촬영으로 옮기면, 탄탄한 몸에 피부를 밀착시켜 키스로 단번에 볼티지도 최고조 에. 가슴이나 엉덩이나 아소코를 농락할 때마다 쾌감이 전격처럼 뿜어, 부드럽게 젖은 아소코에 굵은 손가락이 들어가 섞이면 성대하게 조수를 불어 이키 듬뿍도 피로! 불 빛나는 몸도 그대로, 크게 굵은 음경을 물며 안쪽까지 제대로 깊은 목구멍. 그리고 염원이었던 남배우와 피부를 밀착시켜 격렬하게 몸을 거듭해 가는 것입니다. 평소 섹스와는 다른 열정적인 하드 섹스의 쾌락은, 정상위나 서 백으로 카우걸과 자세를 바꿀 때마다, 리호짱을 포로로 해 나가는 것을 보고 있어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촬영에서의 섹스가 자극이 강하고 이만큼 기분 좋다고 알면, 이제 보통 섹스로 돌아갈 수 없게 될지도 모르겠 네요 ♪
출시일:
2017-05-09
암호:
ARA-189
제목:
桐谷○玲に似てると言われる新卒22歳の建設会社勤務りほちゃん参上!応募理由は「ゴリゴリのAV男優さんとエッチしたくて♪」彼氏はいるけど男優とSEXしたい!?「AV見てオナニーします(恥)」それではオナニー見せてくれたら男優とSEXさせてあげますよ!で恥じらいながらもオナニー御披露!念願の男優とSEX!駅弁されて激イキ状態!「こんな体位初めて〜〜♪」楽しそうですね!
메이커:
ARA
시리즈:
募集ちゃん ~求む。一般素人女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