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172 【캬리-○뮤○뮤】를 닮았다고 하는 19세 G컵 여대생 미미쨩 참상! 청순한 것처럼 보이고 남성 경험 50명이 넘는 야리만 대학생! 응모 이유는 「해외 여행에 가고 싶으니까♪」 수많은 지○포를 사이에 둔 파이즈리는 필견! 「알고 있어요. 가슴이 무기가 된다고♪」 뭐! ? 연주하는 가슴을 무기에 학교 돌아가기에 AV 출연! 역시 좋아하네요, 가슴은… 남자의 패배입니다!
면접에 와준 날부터 일주일. 오나금을 하고 이날을 맞이했다는 그녀는 ○○짱. 오늘 허슬 할 수 있도록 욕구를 모아 준 것 같다 ww 이동하면서 조금이라도 모인 욕구를 발산시켜 주자 자위를 제안! 건 보면서 자위는 수줍어하는 것 같습니다만, 기분 좋아져 온 것이 조금 전까지의 미소는 와서 색다른 얼굴에! 손과 전마로 한번 이키한 곳에서 스튜디오에 도착! 여기에서 남성 상대에게 기분 좋게 받자! 박력 만점의 가슴은 무려 G컵! 푸른 푸룬의 가슴을 뒤에서 비비고, 아직 긴장하고 있는지 수줍어 웃는 미미 짱. 젖꼭지를 격렬하게 빨아들여 쏟아지면 눈은 토로토로가 되어 부드러운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 정돈된 머리카락의 깨끗한 마 ○ 이것은 핑크색. 토로~리와 젖는마○코를 쿤니 되면 표정은 일변해, 새하얀 피부를 희미하게 붉게 물들인 츄쿠츄와 야한 소리를 울린다! 공격하는 것은 서투른 것인가? w 빠는 때는 얕고 정중하게, 핥을 때는 타마에서 쏘고 깨진 물건을 취급하고 싶다 w 박력 만점 G컵에서의 파이즈리는 과연 익숙한 것 같고, 입으로 널 루가 된 후 ○이를 부드럽게 감싸! 삽입이 되어, 아름다운 마 ○ 여기에 뒤에서 깊숙히까지 돌진하면 조금 전까지와는 전혀 다른 진심의 헐떡임 소리로 좋다! 푹신한 G 컵 가슴을 격렬하게 흔들면서 격렬한 피스톤! 미미쨩은 기분 좋게 헐떡이면서 ○ ○을 능숙 w라스트의 정상위에서는 격 피스톤에 오늘 제일의 야한 목소리로 헐떡이다! 깨끗한 얼굴에 정자 가득 부카케 마무리! 내일은 쉬는 것 같고 "이 후 하룻밤 동안 즐길 수 있어요 ♪"라고 말해 만면의 웃음을 띄우는 미미 짱 w오나 금 일주일 분 가득 SEX해서 돌아가 주세요 ww
출시일:
2017-04-04
암호:
ARA-172
제목:
【きゃりー○みゅ○みゅ】に似てると言われる19歳Gカップ女子大生みみちゃん参上!清純そうに見えて男性経験50人越えのヤリマン大学生!応募理由は「海外旅行に行きたいから♪」数々のチ○ポを挟んだパイズリは必見!「知ってるんです。おっぱいが武器になるって♪」何っ!?弾けるおっぱいを武器に学校帰りにAV出演!やっぱり好きだよね、おっぱいって…。男の負けです!
메이커:
ARA
시리즈:
募集ちゃん ~求む。一般素人女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