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M-947 【남자를 조이는 재색 겸비한 질 구멍】전 미스캔 패스로 대기업의 채용 담당, 통통 가슴에 힘들게 잠그는 마코. 모두가 부러워하는 스펙의 미나토구 미녀를! 항문의 주름까지 빠져나간다!
플레이 내용 : ①키스, 딥 키스, 가슴을 비비다, 젖꼭지 공격, 목덜미에 키스, 쿠리 공격, 항문 체크, 쿤니, 손가락, 물총, 여자가 남자의 젖꼭지를 핥는, 입으로, 정상위, 잠백, 기승 위, 백, 측위, 부카케 ② 야한 속옷에 옷을 갈아입고, 딥 키스, 쿤니, 항문을 핥는, 손가락, 젖꼭지 공격, 입으로, 서 백, 카우걸, 뒷좌위, 대면좌위, 스팽킹, 정상위, 목●메, 얼굴마사, 청소 페라 줄거리:반짝반짝 허영의 세계에서 살기 위해서, 때로는 니코니코 애상 좋게 술을 마시고, 때로는 아저씨의 지포를 마●코의 안쪽까지 돌진되는 미나토구 여자. 오늘 밤은 대기업 IT 기업에서 채용 담당으로 일하는 재색 겸비한 미녀, 레이가 타겟. 대학 시대에 W대에서 미스캔 패스로 선택될 정도의 미모와 애교는 여기에서도 압도적인 스테이터스. 미나토 구류의 에스코트로 호텔에 데리고 들어가, 플립리의 엉덩이와 볼륨감이 있는 가슴을 만끽. 깨끗이 손질된 두꺼운 파이 빵 엄마는 이미 국물이 넘쳐 기대치가 올라갑니다. 미스캔 패스 시대의 남자친구에게도 넣어졌는지, 상상 이상의 페라테크로 뜨거운 베로와 타액이 지포에 얽혀 「쿠츄, 쿠츄」라고 소리가 울리는, 이른바 이케루 페라입니다. 참을 수 없고, 열을 띤 마코에 삽입. 입구에서 부드러운 질 벽이 지포에 정착하고, 진행을 저지하지 않고 강하게 조여 온다. 드물게 보는 명기. 이 얼굴로 이 마 ● 고. 적의 남자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사랑해」 「사랑한다」라고 소리를 내면서, 홍조하는 얼굴. 좁은 마코의 벽이 피스톤 할 때마다 점차 지포에 익숙해져 가는 것을 느낍니다. 마 ● 고의 막다른 골목에 펑펑과 맞추어 계속해 가면, 품위있었던 아버지 굴러 미녀는 완전히 메스의 얼굴이 되어 버렸습니다. 섹스 후, 완전히 편안한 표정으로 연인처럼 행동하는 그녀입니다만, 여기는 미나토구. 여기서 끝나는 일은 없습니다. 소개라는 명목으로 방에 나타나는 거친 미나토구 아저씨. 부드럽게 저항하면서 당김 얼굴로 이쪽에 도움을 요구하는 시선. 첫 대면의 아저씨에게 좋아 마음대로 빠져나가고, 망가져 가는 “미나토구 여자”를 즐겨 주세요.
출시일:
2023-09-10
암호:
MIUM-947-UNCENSORED-LEAK
제목:
【男を締めあげる才色兼備な膣穴】元ミスキャンパスで大企業の採用担当、ふっくらおっぱいにキツく締まるマ●コ。誰もが羨むスペックの港区美女を!アナルのシワまでむしゃぶり尽くす!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港区女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