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M-353 일하는 드 M 씨. ? (미수) E-cup 큰 가슴 흔들어 「운동 부족으로… ! ! 장절 아쿠메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뜨거운 정자 퍼지고 흩어진다! ! !
★이 작품은 바쁜 여성의 직장에 마음대로 가서 비어 있는 시간을 정해 촬영을 하는 기획이다. AV 여배우 겸업 시대, 면접에 오면서도 「스케줄이 맞지 않는다」라고 하는 이유로 AV 촬영을 거절하는 미인을 쫓습니다. ① 모바일 숍의 판매원. 호시사키씨(21세). 성적 매력이 있는 미인입니다♪ ②본직의 일은 휴대 숍에서 판매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면접에서는,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 일이나, 에로 동영상의 샘플을 보면서 자위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③후일 직장에 아포 없음 방문! 우연히 휴대폰을 보러 오시면 호시사키씨를 발견했다는 테이로 접객해 주십니다♪근무중의 호시사키씨를 화장실에 데리고 들어가, 제복을 권유, 팬티스타킹 너머로 T백의 미 엉덩이를 촬영♪ 서서히 행위는 에스컬레이트 해 가고, 팬티 위에서 보지를 드러내면, 호흡을 거칠게 삐걱거리기 시작합니다. 버리는 변태인 호시사키씨. 거근을 물고 즙즙과 추잡한 소리를 내면서 정중하게 핥아줍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아름다운 엉덩이에 문지르거나, 가랑이로 즐기고 입안에 사정하고 마무리! ④ 일 끝의 호시사키 씨를 매복하고 호텔에 연행합니다 w 기다리고 있던 남배우에게 맹렬한 딥 키스를 받게 되어, 에로 모드에! 볼류미한 가슴을 쏟아내어 헐떡이고, 데카틴 거근으로 이키 뜬다! 음란 한 아마추어 언니 였어.
출시일:
2018-12-19
암호:
MIUM-353
제목:
働くドMさん. Case.6 携帯電話販売員/星咲さん/21歳 【緊急事態】店舗のトイレで生ハメ!?(未遂)E-cup巨乳振り乱し「運動不足で…」と語るカラダに悦く響く杭打ちピストンに本能解放!!!壮絶アクメで最後の一滴まで熱い精子浴び散らかす!!!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働くドMさ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