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M-432 성호 유부녀의 성편력에 경악! 데이트의 도중에 팬티를 벗고 길가에 두는 수수께끼의 플레이에 변태 커플은 대흥분! 남자 친구라고 생각했던 남자는 세프레였습니다! 게다가 남편 공인! 신기한 삼각 관계의 성 사정에 다가간다! 흥미 진진한 디스커버리 : 시라사키 카에데 (가명)
【기획 설명】세상에는, AV 얼굴 패배의 변태 플레이를 프라이빗으로 실천하고 있는 맹자(커플)가 있는 것 같다… 도대체 얼마나 깊은 관계를 그들은 구축하고 있는 것일까… 버라이어티! ! 어느 심야의 공원에서 걷는 커플에게 말을 걸어 가면 조금 떨어진 곳에 짜증나면서 걷는 커플을 발견. 모습을 묻고 있으면 그녀가 바지를 벗고 그 자리에 놓아 떠났습니다. 서둘러 쫓아서 짜증나는 두 사람에게 말을 걸면 추후라면 취재도 OK라는 것. 일을 다시 남자 친구가 사는 집에 방해했습니다. 평소에는 어떤 바람에 둘이서 보내고 있는지 물으면 TV를 보거나 여유롭게 보내면서 섹스도 즐기고 있다고 해서 성인용품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실은 그녀 분은 기혼자로 남편씨 공인의 관계인 것 같습니다 ww 남편씨와는 섹스의 궁합이 나쁘고, 여기에서 발산시키고 있다고 하는 야수의 부인이었습니다. 그 후, 남편씨와도 합류해 이야기를 듣는데 성공했습니다. 남자친구와 부인의 POV 동영상을 언제나 보고 있지만 생으로 보고 싶다는 남편씨의 요망에 답해 남편씨 앞에서 두 사람에게 섹스 받았습니다! 보이는 것에 의해, 평소 이상으로 흥분하고 있는 모습의 그녀. 때때로, 남편 씨에게 「어떻습니까?」라고 모습을 물으면서 즐기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출시일:
2019-05-20
암호:
MIUM-432
제목:
性豪人妻の性遍歴に驚愕!デートの途中にパンティーを脱ぎ道端へ置く謎のプレイに変態カップルは大興奮!彼氏かと思っていた男はセフレだった!しかも旦那公認!不思議な三角関係の性事情に迫る!へんたいかっぷるディスカバリー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へんたいかっぷるディスカバリ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