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M-325 【아마추어 아내(욕구 불만), 생중 헌팅! 】 남편의 섹스는 40 점! 밤의 영업에 불만을 안는 미인 아내는 남배우의 테크니컬 섹스로 질내 사정 OK 버리는 욕구 불만 아내였습니다! ! !
【헌팅 난이도 최고 레벨! “가드가 단단한 청초한 아마추어 아내“, 공략합니다. 】◇이번 연예인 유부녀···아내의 미카씨(28세). ①거리를 걷고 있는 물건의 좋은 것 같은 부인에게 말을 걸어, 부부 생활의 고민 등의 인터뷰에 협력해 주십니다! ② 이번 타깃은 결혼 경력 5년째 미카씨. 10세 연상의 은행원의 남편님과는 친구의 술집에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전문 요리사가 되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미인인 부인의 요리를 강의하고, 그 모습을 찍고 싶다! 라고 부탁해, 집에 잠입 성공했습니다! ③조속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요즘 남편에게 「또 이 요리인가」라고 말해져 버린다고 하고, 레퍼토리의 폭을 넓히고 싶다! 라고 생각했던 곳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일이 있었는지 이번 인터뷰에는 비교적 순조롭게 협력해 주셨습니다. 비전의 레시피를 가르치는 대신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남편씨에게의 불만을 가르쳐 주세요라고 부탁해 봅니다. 「불만은 별로 없어… 파고 들어서 보면, 밤의 영업은 단 한달 1회. 게다가 남편 씨의 독특한 섹스에도 불만을 안고 있다고합니다. 결혼 당초는 아이 만들기도 하고 있었지만 좀처럼 힘들고 포기했다…라고 섹스에 대한 고민을 많이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④실은 섹스 어드바이저의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신분을 밝혀, 「섹스를 강의해요!」라고 전하면, 수상하면서도 약간 타는 모습의 부인. 데카틴 거근을 눈앞에 노출시키면 스스로 얼굴을 가까이 하고 격렬한 입으로 시작합니다. 옷을 들고 브래지어를 어긋나면 모양이 좋은 폭유가 선보입니다! 정중하게 애무를 하면 완전히 스위치가 들어가 버려, 스스로 가랑이를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w 촉촉하게 젖은 소코에 거근을 삽입하면 비추한 목소리로 헐떡거림! 거근으로 찔려 경련 절정! 그것만으로는 질리지 않고, 마 ○ 고에 손가락을 찔러 찢어지고 소리를 내면서 격렬하게 자위! 정상위로 안쪽을 찌르고 피니쉬는 질내에 나마 발사! ● 연예인 헌팅 결과 ⇒ 남편 씨의 섹스에 만족하지 못한 부인은 남배우의 큰 가슴 거근에 멜로 멜로! 부부의 사랑의 둥지에서 격렬한 불륜 섹스를 펼쳤습니다 w
출시일:
2018-10-07
암호:
MIUM-325
제목:
【素人妻(欲求不満)、生中ナンパ!】 旦那のセックスは40点!夜の営みに不満を抱く美人妻は男優のテクニカルセックスで膣内射精OKしちゃう欲求不満妻でした!!!
배우:
이치조 마토
상표:
prestigepremium
시리즈:
街行くセレブ人妻ナンパ